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 드라마: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-사랑스러운 가족 시트콤 와~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9. 17:18

    >


    예넷플릭스에서 메하나가 온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가 돌아오는구나~~


   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도 넷플릭스 추천드라마를 검색하면 그다지 나쁘지 않은 드라마였다.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어두운 분위기가 많은데 이것은 밝고 좋다.따뜻하고 밝은 대가족드라마였던 이 드라마를 보고 저런 대가족을 구성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. 그런데 반전이 있었다면 좀비드라마라니? 시트콤에 가까웠는데, 엄마가 좀비가 돼서 하나 나쁘진 않은 하나였어.그런데 워킹데드처럼 징그러워서 세상에 종언기가 하나 된 감정이 아니라 엄마가 좀비가 됐으니 이를 해결하기 위해 대가족이 똘똘 뭉친다.아빠는 여전히 엄마를 걱정하고, 엄마는 딸을 걱정하고, 딸도 엄마를 걱정해서 이런데 넌 너무 정예기 멋있어! 엄마 역은 드류 베리모어지만 거짓없이 사랑스러워.


    >


    좀비가 되기 전에는 채식 주의자에서 절제를 하면서 살고 있으면 좀비가 되고 육식을 비롯한 본능에 충실하게 되었지만 아주 발랄하다!이거 보고 노는 힘 사랑스러워서 첫 키스만 50번째 영화를 찾아봤다. 또 사랑스러웠다.아빠도 무척 사랑스럽다.


    >


    아내가 좀비가 되어 당황하지만 계속 이해하려고 하고 아내 편에 서서 글재주도 같이 수습하고 치료법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.완벽한 가족의 모습같아


    >


    딸은 사춘기지만 역시 귀엽다.어디선가 본 줄 알았는데 드라마 월드의 주인공이었다.한 번 좀비 드라마라도 나쁘지 않다는 사람이라면 보기 힘든 부분이 있지만 목소리부터 사랑스러운 소가족 드라마였다.러닝 타이 다도 20-30분 정도 짧고 출근이 나쁘지 않아 자기 전에 보기 좋은 당! 추천!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