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 계정 회원가면퇴 하는비결!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7. 23:52

    >


    ​​


    오항 선은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을 마치고 가입할 당시 멤버십 해지는 자동적으로 마치도록 하고 가입을 하고 가입할 당시 제 카드 정보와 개인 정보가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완전히 넷플릭스 계정 탈퇴를 하기 때문에 요점 1을 보냈습니다.<이전 포스팅 1차:가입 해지 방법>


    ​ ​<2차:시청 기록 삭제>


    ​​


    메일을 보내기 전에 주의사항이 있습니다.우선 넷플릭스에 가입할 때 메일 한 통을 주소로 보내야 하는 점입니다.다른 주소로 보내면 제대로 메일 전송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세요.(아내 목소리에 가입한 주소예기해서 다른 것으로 보냈더니 잘못된 메일이라고 다시 메일 보냈어요.요)웃음)​ ​ 2번째는 자신의 계정을 멤버쉽의 해약을 해야 한다는 겁니다 ~~ 저는 아까 말씀드렸듯이 가입할 때 한달이 지나면 해지할 수 있게 해놔서 상관없었는데, 혹시 계정이 은퇴하려는 분께 알아두어서 알려드립니다.그럼 본격적으로 글을 시작하겠습니다.:)


    >


    위의 작업이 끝나면 메일을 보내면 된다고 합니다. ​ ​의 메일 주소는 'privacy@netflix.com'입니다. 그래서 제목에는 "계정 회원가입 및 개인정보 삭제 부탁드립니다" 라고 작성했고, 내용에는 "회원가입 및 계정 개인정보 삭제, 등록시 카드정보 삭제 부탁드립니다" 라고 작성해서 메일을 보냈습니다.저는 넷플릭스에 가입했을 때 PC버전으로 가입했었어요.구글 플레이로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만약 결제 기간이 남아 있다면 해당 기간이 끝난 후 삭제를 요청해야 합니다. 그래서 저는 한달무료체험을 다 마치고는 다소 메일을 보냈습니다.)


    >


    "송신"버튼을 클릭해.


    >


    ​ ​ ​이 제대로 도착하는지 하지메 1 보낸 편지함에도 버튼을 클릭한 보았습니다. ​​​​


    >



    그러나 메구 나를 보내고 5개이지 나도 한 주해가 이 지나도 안 오길래... 뭔가 생각이 드네요.분명히 답장은 올 거라고 생각했거든요.그래서 넷플릭스 고객센터 페이지에 실시간 채팅도 해봤어요.가입한 메하나의 주소가 맞는지 물어봐서 그렇다고 하면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니 기다리라고 해서 계속 기다리고 있었습니다.​​​


    8월 2개 1에 보내고 겨우 9월 31/여자 1 보낸 이름 1기준으로 한 31째 되는 날 폰으로 조 1소식이 나왔어요 ​


    >


    바로 메일 클릭해서 들어가보았습니다.~~~​​​​


    >


    회원님의 계정을 삭제해드렸다는 메하나!! 드디어 마스크를 벗었다니! 메일 한장 보내고, 천천히 기다렸어야 했어요.


    >


    ​ ​ 그리고 정예기의 탈퇴가 되었는지 확인 하아프소하고 무바 1에 넥풀릭스아프리을 실행하면 원래는 로그아웃, 멤버십 연장이 됐지만 지금은 로그인과 월 무료 이용 신청이 나왔습니다 후후후.


    >


    ​ ​ ​ 내가 가입한 요점 1주소와 비밀 번호를 입력했습니다~​ ​ ​ ​


    >


    ​ ​대째 1주소가 맞지 않으면 떠오르는군요 ᄒᄒ 드디어 넷플릭스 계정 탈퇴!!! 해약과 봉잉소 10개월이 지봉잉 면 자동적으로 되는 일은 합니다~ 하지만 카드 정보도 남아 있고 해서 좀 찝찝합니다..개인 정보가 10개월 동안 남아앗우니카요~~~그래서 저는 여자 1을 보내고 삭제 요청을 했습니다!그럼 본 포 스팅을 마치겠습니다:)


    ​​​​​


    >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